페어러브
감독 신연식 (2009 / 한국)
출연 안성기,이하나
상세보기



두번째로 보았더니 또 느낌이 다르다.
영화 그 자체가 전달하는 이야기도 좋지만, OST 중 Fallen이라는 곡은 영화를 뛰어넘은 어떤 감정을 전달하는 것 같다. 그건 아마도 내가 이 영화를 처음 보았던 때의 감정상태와 관련되어 있는 듯... 이 노래만 한 백번은 들은 것 같으니!

형만의 눈빛이 좋았다. 마지막 장면도 좋았다. "우리 다시 시작해요."라는 남은의 대사도 좋았고, 그 이야기를 듣는 형만의 눈이 좋았다.

두번째로 보니까 영화를 그대로 대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아무래도 처음에는 안성기와 이하나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스토리나 캐릭터들에 대한 나만의 상상이 가미되어 영화를 내가 보고싶은 대로 보았던 것 같달까...

또 봐야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