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여행기를 쓰게 될 줄이야 ㅎㅎ

금요일 낮에 런던에 도착한 우리는 저녁을 먹으러 소호로 나갔다.
갓 도착한 여행자들이라 길 찾는데 고생 좀 했다ㅜ ㅋㅋ 피카딜리 서커스에서 사진도 찍고 여기저기 쇼핑가도 둘러보고 너무 비싼 물가에 숙소로 돌아와 라면을 먹었다.

토요일은 마켓을 돌아다녔다. 아침 일찍 일어나 포토벨로 마켓에 갔다. 우리가 너무 일찍 나와서 가는 길에 슈퍼에 들러 초코바도 사먹고 생선가게 구경도 했다. 포토벨로 마켓에서 소시지도 사먹고 이것저것 구경도 하다보니 날이 흐려져서 비도 맞았다. 아, 여름옷만 가져갔는데 너무 추워서 고생 좀 했다지... 그 다음에는 먹는 것이 많은 버로우 마켓을 갔다. 과일, 야채부터 빵, 치즈, 햄, 여러 음식까지 정말 먹는 것 천지였다. 여기서 닭고기 햄버거로 점심을 때웠다. 치즈가게에 들려서 브리치즈를 시식했는데 쩡승 오지 이레 다 기절할 뻔 했다. 난 맛있었는데...? 치즈가게 옆에서 쭈그려 앉아서 점심 먹고 이제는 템즈 강변으로 나갔다. 역시 하루쯤 지나니 길 찾기에 익숙해 지는 듯...? 아마도 금요일에 소호에서 버스 꽁무니 쫓아다닌 것이 도움이 된..듯?ㅋㅋㅋ 타워브릿지가 잘 보인다는 땡땡 브릿지를 갔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ㄷㄷ  어쨋든 바람이 너무 불어서 정말로 추웠다는ㅜ 다리 위에서 한참 사진을 찍고 다리를 건너서 또 다른 마켓을 찾으러 갔다. 가는 길에 스타벅스에 들렀는데 한국인 점원을 만났는데 우릴 너무 반겨주셨다:) 그리고는 어느 마켓을 찾아갔는데 쉬는 날이었다. 두둥. 불켜진 가게들만...
우린 마치 우리가 주인이라도 되는 듯이 마켓 한 가운데서 사진찍고 잘 놀았다. ㅋㅋ
그리고는 집에 돌아가는 버스를 탔으나 그냥 가긴 너무 아쉬워서 옥스포드 서커스에서 쇼핑하다 지친 몸을 이끌고 숙소로 돌아왔다. H&M에서 내 자켓도 사고♥
정말 피곤한 하루였다.

그리고 저들의 표정을 보라. 오지와 이레. 버로우 마켓에서 --브릿지 찾아가는 중에 템즈 강변에 앉아서 쉬고 있을 때의 모습. 정말 피곤함이 절로 느껴진다.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